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여행 브이로그_오션뷰호텔(라발스) & 흰여울 문화마을

일상

by 따뜻한 수프 :-) 2019. 9. 9. 20:36

본문

약 2주 전에

좀 늦은 여름휴가를 다녀왔었어요~

비가 오긴 했지만 너무 즐거웠던 기억에

블로그에 후기를 남깁니다^^

 

 

이 포스팅으로 여행 가시는 데에

도움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행기간 : 2019. 8. 28 ~ 30

*라발스호텔 2박(코너 더블오션)

*맥심 드 파리 카페

*흰여울 문화마을

 

 


1. 라발스 호텔(코너 더블오션)

(코너룸은 오션뷰인 방도 있고 시티뷰인 방도 있어요~

오션뷰가 훨씬 예쁘기 때문에

미리 가셔서 이야기를 해두시거나

예약시에 요청사항에 기재하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오션뷰 방중에서도 TV기둥이 있는 방이 있고

없는 방이 있어요~

없는 방이 뷰가 한눈에 보이는 방입니다.

저는 기둥이 있는 방으로 체크인을 했지만요..ㅠㅠ)

 

 

 

 

 

 

 

저는 예쁜 불빛이 가득한 야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라발스 호텔에 2박을 했어요~

항구 쪽이다 보니 건물들과 바다가 어우러져서

너무나 멋지거든요~ㅎㅎ

물론 이날 비가 왔지만....ㅠㅠ

 

아래 사진은 마지막 날 날씨가 좋았을 때

호텔에서 찍은 컷입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은

비가 주룩주룩 올 때 ㅎㅎ

 

 

 

차이가 크긴 하지만 그래도 날씨와 상관없이

너무나도 뷰가 예뻐서

호텔에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밤이 되면

비가 쏟아져도 뷰는 충분히 예뻤어요~♥

 

 

 

 

 

그리고 호텔 내부도 굉장히 세련되고 예뻤습니다!

파노라마 컷이라 심한... 굴곡이 있지만 ㅎㅎ

룸을 한눈에 보여드리기 좋은 사진인 것 같아서

올립니다.

 

 

사진 한가운데에 TV가 있는데

벽 부분이 4면이 다 거울로 되어있어서

답답한 느낌은 들지 않지만

저게 없는 룸타입은 좀 더 시야가 확 트이니까

더 좋을 것 같아요~

 

 

 

 


2. 맥심 드 파리 카페(호텔 28층에 위치)

호텔 숙박을 하니까 1박에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한 장씩 주셔서 좀 더 기분 좋게 이용을 했습니다~

다양한 빵 종류가 있고!

 

무엇보다 좋았던 건

카페 야외 테라스 부분에서 보는 야경이

너무나도 예뻤어요 ㅠㅠ

 

 

 

 

그리고 바로 옆에

옥상정원(?)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룸에서와는 또 다른 느낌의!

진짜 확 트인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전 비 오고 나서 뿌연 하늘의 야경이었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잔잔한 음악까지 나와서 진짜 최고:-) ♥

 


3. 흰여울 문화마을

 

여기에서는 브이로그 편집을 위해 영상을 찍어서

따로 사진은 없어용 ㅠㅠ

대신 편집본이 있어서 아래 링크를 해둘게요: )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따뜻한 수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