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Q. 모든 걸 다 포기하고 싶을 때

노래

by 따뜻한 수프 :-) 2019. 9. 22. 15:30

본문

 

I Won't Give Up    Jason Mraz


나 자신이 너무 싫고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은 물론

모든 걸 다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가 있잖아요.

 

주변사람들은 의지가 약해서 그렇다고 말하지만

저는 그것보다는

내가 나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내가 너무 잘됬으면 좋겠고

내가 원하는 이상과 현실의 갭이 크니까

지금의 내가,

혹은 지금의 내 삶이 싫어지는 게 아닐까 싶거든요.

 

모든 걸 다 포기하고 싶고

내 자신이 초라해 보이고 힘드시다면

너무나 사랑하는 나에게

이미 충분히 잘해오고 있다고 알아주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한결 편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Jason Mraz의 I Won't Give Up 노래를 추천드려요.

가사가 너무나 예쁜 노래라 가사가 적힌 영상을

찾아서 링크를 해뒀습니다.

 

따뜻한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