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명수 어록: ) 짧은 문장이지만 마음에 와닿는 어록들

끄적끄적

by 따뜻한 수프 :-) 2019. 11. 27. 00:47

본문

"고생 끝에 골병 난다."

 

"세 번 참으면 호구된다."

참을 인이 세 번이면 호구 되는 세상!

호의를 권리로 여기는 사람들로 인해서

나의 퇴근시간은 늦어지고... 정작 내가 할 일에 대한 생산력도 떨어진다면

계속 참기만 하는 것보단 조금씩 표현을 하는 것이 좋을 수가 있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정말 늦은 때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정말로 이미 늦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빨리 실행하자는 뜻의 말입니다.

현재 나의 상황을 정확히 판단하고 실행력을 높여줄 수 있는 좋은 말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